Fresh Fish, Fresh Bank 풍요로운 바다, 살기좋은 어촌 수협이 만들어갈 세상입니다.

포토갤러리

포토갤러리 > 고객서비스 >HOME

본문 보기
제목 2019년 초매식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9-01-03 조회수 112

우리수협13일 허성무 창원시장, 강덕출 경상남도 해양수산국장, 방태진 마산지방해양수산청장 등 각 기관 단체장 및 도의원, 시의원 내빈을 포함하여 우리수협 임직원, 어촌지도자, 조합원들과 중도매인이 참석한 가운데 제덕위판장과 속천위판장에서 2019년 첫 경매를 알리는 “2019년 초매식과 한 해의 안전조업과 만선을 기원하는 풍어제례를 가졌습니다.

 

이날 초매식 행사에서는 관공서 포상과 수산물 출하 확대를 통한 위탁판매사업 증대에 기여한 우수어업인 표창장, 수산물 판로개척 및 수매실적이 우수한 중도매인, 공로 중도매인에 대한 공로상 수여가 있었습니다.

특히 직원들은 추운새벽 어업인을 위하여 어묵탕과 삶은 달걀, 핫팩을 나누어 주며 어업인에게 따뜻한 정과 용기를 주었으며, “초매식특별이벤트로 행운권추첨 하여 건미역, 건어물세트, 유류 100L, 200L 교환권 등을 어업인들에게 나눠주는 행사 및 수산물 경매시연 등 다양한 행사를 가졌습니다.

 

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조합설립이래 최대 실적을 연이어 갱신해오고 있는 것은 매서운 추위에도 불구하고 혹한의 한파와 거친 파도에 맞서 조업현장에서 묵묵히 자신의 자리를 지키고 계시는 어업인들의 관심과 노고의 결과물이다” “이 노고에 대한 정당한 수확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하며 올 한해 풍어와 안전을 기원하였습니다.

이어 허성무 창원시장은 축사를 통해 수산자원 감소, 수입시장 개방 등 어업환경 변화로 어려운 시기를 극복해나가기 위해 경상남도 해양수산국과 협의하여 해결책을 모색해보겠다고 하였습니다.

 

이날 경매어종은 물메기, 줄가자미(이시가리), 개조개, 키조개 등이 주를 이루었으며, 수산물경매를 통하여 3500만원어치의 위판이 이루어졌습니다.



이미지
첨부파일 :
초매식.jpg [1301126 byte]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