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sh Fish, Fresh Bank 풍요로운 바다, 살기좋은 어촌 수협이 만들어갈 세상입니다.

포토갤러리

포토갤러리 > 고객서비스 >HOME

본문 보기
제목 [아시아뉴스통신인용] 진해수협, '코로나19' 극복에 힘 보태 귀감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20-03-24 조회수 33

[아시아뉴스통신=최근내 기자] 진해수협(조합장 노동진)이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피해예방을 위해 전 조합원(1500여명)에게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무상으로 배부하고, 창원시가 추진하고 있는 ‘착한 임대료 운동’에도 적극 동참하는 등 ‘코로나19’ 극복과 완전한 종식을 위해 힘을 보태고 있다.

진해수협은 최근 조합원이 일상생활 중 ‘코로나19’ 감염을 우려해, 조합원 1인당 마스크 3매와 손소독제 1개씩 배부하며, 감염예방을 위해 안전수칙을 준수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코로나19’ 여파로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임차인들에게 희망을 주고 상생의 일환으로 임대료를 인하해 주는 등 ‘착한 임대료 운동’에도 동참하는 등 모범을 보이고 있다.

특히 진해수협은 매일 새벽이면 수산물 경매를 위해 중매인 등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루는 위판장도 집단감염 우려가 커짐에 따라 방역소독을 철저히 하는 등 만전을 기하고 있다.


노동진 조합장은 “코로나19 감염위험에 노출되기 쉬운 우리 조합원들의 안전을 위해 조합 차원에서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무료로 나눠주게 됐다”며 “특히 코로나바이러스 여파로 찬 서리를 맞고 있는 지역경기도 녹일 수 있는 방안도 찾아 횟집 등도 활력을 되찾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노동진 조합장은 또 “지속적이고 다양한 나눔을 통해 어려운 시기를 슬기롭게 극복하는데 온 힘을 쏟겠다”며 “우리 조합원 뿐 아니라 시민들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비치, 방역∙소독 강화 등 코로나19 감염 예방 수칙을 준수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미지
첨부파일 :
1-2[합본].jpg [7084464 byte]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