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sh Fish, Fresh Bank 풍요로운 바다, 살기좋은 어촌 수협이 만들어갈 세상입니다.

포토갤러리

포토갤러리 > 고객서비스 >HOME

게시글 상세보기
제목 2018년 초매식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8-01-10 조회수 954

 우리수협은 1월 5일 유원석 창원시 제2부시장, 도의원, 시의원, 각 기관단체장 및 우리수협 임직원, 어촌지도자, 조합원들과 중도매인이 참석한 가운데 제덕위판장과 속천위판장에서 2018년 첫 경매를 알리는 “2018년 초매식”과 한해의 안전조업과 만선을 기원하는 풍어제례를 가졌습니다. 

 

이 날 초매식 행사에서는 수산물 출하 확대를 통한 위탁판매사업 증대에 기여한 우수어업인 표창장, 수산물 판로개척 및 수매실적이 우수한 중도매인, 공로 중도매인에 대한 공로상, 어업인의 권익보호와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해주신 분에 대한 감사패를 수여하였습니다.

 

특히, 직원들은 추운 새벽 어업인을 위하여 어묵탕과 삶은 계란을 나누어 주며 어업인에게 따뜻한 정과 용기를 주었으며, “초매식특별이벤트”로 행운권추첨을 통해 고등어, 멸치, 피조개 선물 등을 어업인들에게 나눠주는 행사도 가졌습니다.

 

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조합 설립이래 최대 실적을 내게 된 것은 이 자리에 계시는 어업인들의 관심과 노고의 결과물이다” “어부의 뜻은 어업인이 부자라는 의미이며 어민 모두 어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하며 “올 한해 풍어와 안전을 기원하고, 모든 어업인의 무사안녕과 만선을 기원”하였습니다. 

이어 유원석 창원시 제2부시장은 축사를 통해 “새벽바람 맞으며 현장일선에서 고생하는 어업인을 위로하였습니다.” 더불어 “최선의 행정지원을 약속”하였고 “어업인 모두가 새해 만선의 기쁨을 누리시길 소망”하셨습니다.


이미지
첨부파일 :
초매식사진.jpg [627427 byte]
목록